사진가 민병헌(65)이 갤러리나우(서울 언주로)에서 개인전 '새'를 열고 있다. 여섯 사진작가 여섯 개의 코드 읽어보기,, 성곡미술관, 서울. 왼쪽 뾰족지붕이 양관, 오른쪽 붉은 벽돌이 덧대 지은 양옥이다. 작가는 본인의 작품을 "새벽녘 입안에 남은 전날 밤 꿈의 맛과 닮았다"고 표현한다. 민병헌 작가는 처음 기록된 이미지에 인위적 조작을 가하지 않는다.
사진가 민병헌(65)이 갤러리나우(서울 언주로)에서 개인전 '새'를 열고 있다. 왼쪽 뾰족지붕이 양관, 오른쪽 붉은 벽돌이 덧대 지은 양옥이다. 이 집은 사진가 민병헌의 집이다. 작가는 본인의 작품을 "새벽녘 입안에 남은 전날 밤 꿈의 맛과 닮았다"고 표현한다. 사진작가로서 자신이 원하고 만족하는 사진 작품을 만들기 위해서다. 2004, mark making schneider,, museum of art, oregon. 문화뉴스 박준아 기자 컨템포러리 아트 갤러리, 갤러리 구조가 한국을 대표하는 사진작가 민병헌의 작품을 소개하는 '반야 半夜 : 민병헌은 정통 흑백사진 인화방식인 젤라틴 실버 프린트를 고수하는 소수의 사진가 중 한 명으로, 그의 작품이 전달하는 사색적 서정성과 독보적 형식미는 국내외 .
한국 현대 사진을 대표하는 사진가 민병헌의 개인전 가 11월 10일부터 12월 2일까지 .
사진가 민병헌(65)이 갤러리나우(서울 언주로)에서 개인전 '새'를 열고 있다. 문화뉴스 박준아 기자 컨템포러리 아트 갤러리, 갤러리 구조가 한국을 대표하는 사진작가 민병헌의 작품을 소개하는 '반야 半夜 : 작가는 본인의 작품을 "새벽녘 입안에 남은 전날 밤 꿈의 맛과 닮았다"고 표현한다. 다음달 2일까지 전시되는 민병헌의 '새' 연작은 온통 희뿌연 사진 . 작가의 흐린 회색빛 사진에서 대상의 본질적인 아름다움을 발견하는 마법을 경험하게 된다. 민병헌 작가는 처음 기록된 이미지에 인위적 조작을 가하지 않는다. 그가 "내가 사진을 시작할 때 아날로그 카메라가 일반적이어서 . 한국 현대 사진을 대표하는 사진가 민병헌의 개인전 가 11월 10일부터 12월 2일까지 . 민병헌 김보희 2인전,, 김현주 갤러리, 서울. 이 집은 사진가 민병헌의 집이다. 그의 집 안은 시간이 흐르면서도 멈춰있다. 다시 말해 카메라 셔터를 누른 그 순간을 프린트 . 깊고 부드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흑백 사진들은 모두 민 작가가 직접 프린트한 것이다.
깊고 부드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흑백 사진들은 모두 민 작가가 직접 프린트한 것이다. 사진작가로서 자신이 원하고 만족하는 사진 작품을 만들기 위해서다. 모든 것이 그에겐 감각의 문제이다. 민병헌은 정통 흑백사진 인화방식인 젤라틴 실버 프린트를 고수하는 소수의 사진가 중 한 명으로, 그의 작품이 전달하는 사색적 서정성과 독보적 형식미는 국내외 . 한국 현대 사진을 대표하는 사진가 민병헌의 개인전 가 11월 10일부터 12월 2일까지 .
민병헌 김보희 2인전,, 김현주 갤러리, 서울. 그의 집 안은 시간이 흐르면서도 멈춰있다. 사진가 민병헌(65)이 갤러리나우(서울 언주로)에서 개인전 '새'를 열고 있다. 시간이 혼재된 곳에서 작가는 자신의 아날로그적 정수를 더 닦아가는 듯 . 문화뉴스 박준아 기자 컨템포러리 아트 갤러리, 갤러리 구조가 한국을 대표하는 사진작가 민병헌의 작품을 소개하는 '반야 半夜 : 여섯 사진작가 여섯 개의 코드 읽어보기,, 성곡미술관, 서울. 사진작가로서 자신이 원하고 만족하는 사진 작품을 만들기 위해서다. 그런데 서울 강남구 언주로 갤러리나우에서 만난 사진작가 민병헌의 사진은 달랐다.
사진가 민병헌(65)이 갤러리나우(서울 언주로)에서 개인전 '새'를 열고 있다.
이 집은 사진가 민병헌의 집이다. 작가의 흐린 회색빛 사진에서 대상의 본질적인 아름다움을 발견하는 마법을 경험하게 된다. 그의 집 안은 시간이 흐르면서도 멈춰있다. 2004, mark making schneider,, museum of art, oregon. 작가는 본인의 작품을 "새벽녘 입안에 남은 전날 밤 꿈의 맛과 닮았다"고 표현한다. 문화뉴스 박준아 기자 컨템포러리 아트 갤러리, 갤러리 구조가 한국을 대표하는 사진작가 민병헌의 작품을 소개하는 '반야 半夜 : 왼쪽 뾰족지붕이 양관, 오른쪽 붉은 벽돌이 덧대 지은 양옥이다. 사진작가로서 자신이 원하고 만족하는 사진 작품을 만들기 위해서다. 다시 말해 카메라 셔터를 누른 그 순간을 프린트 . 사진가 민병헌(65)이 갤러리나우(서울 언주로)에서 개인전 '새'를 열고 있다. 여섯 사진작가 여섯 개의 코드 읽어보기,, 성곡미술관, 서울. 민병헌 작가는 처음 기록된 이미지에 인위적 조작을 가하지 않는다. 그런데 서울 강남구 언주로 갤러리나우에서 만난 사진작가 민병헌의 사진은 달랐다.
사진가 민병헌(65)이 갤러리나우(서울 언주로)에서 개인전 '새'를 열고 있다. 문화뉴스 박준아 기자 컨템포러리 아트 갤러리, 갤러리 구조가 한국을 대표하는 사진작가 민병헌의 작품을 소개하는 '반야 半夜 : 한국 현대 사진을 대표하는 사진가 민병헌의 개인전 가 11월 10일부터 12월 2일까지 . 작가는 본인의 작품을 "새벽녘 입안에 남은 전날 밤 꿈의 맛과 닮았다"고 표현한다. 사진작가로서 자신이 원하고 만족하는 사진 작품을 만들기 위해서다.
민병헌은 정통 흑백사진 인화방식인 젤라틴 실버 프린트를 고수하는 소수의 사진가 중 한 명으로, 그의 작품이 전달하는 사색적 서정성과 독보적 형식미는 국내외 . 사진작가로서 자신이 원하고 만족하는 사진 작품을 만들기 위해서다. 한국 현대 사진을 대표하는 사진가 민병헌의 개인전 가 11월 10일부터 12월 2일까지 . 그의 집 안은 시간이 흐르면서도 멈춰있다. 왼쪽 뾰족지붕이 양관, 오른쪽 붉은 벽돌이 덧대 지은 양옥이다. 2004, mark making schneider,, museum of art, oregon. 그가 "내가 사진을 시작할 때 아날로그 카메라가 일반적이어서 . 사진가 민병헌(65)이 갤러리나우(서울 언주로)에서 개인전 '새'를 열고 있다.
문화뉴스 박준아 기자 컨템포러리 아트 갤러리, 갤러리 구조가 한국을 대표하는 사진작가 민병헌의 작품을 소개하는 '반야 半夜 :
사진가 민병헌(65)이 갤러리나우(서울 언주로)에서 개인전 '새'를 열고 있다. 시간이 혼재된 곳에서 작가는 자신의 아날로그적 정수를 더 닦아가는 듯 . 다음달 2일까지 전시되는 민병헌의 '새' 연작은 온통 희뿌연 사진 . 여섯 사진작가 여섯 개의 코드 읽어보기,, 성곡미술관, 서울. 민병헌은 정통 흑백사진 인화방식인 젤라틴 실버 프린트를 고수하는 소수의 사진가 중 한 명으로, 그의 작품이 전달하는 사색적 서정성과 독보적 형식미는 국내외 . 그의 집 안은 시간이 흐르면서도 멈춰있다. 2004, mark making schneider,, museum of art, oregon. 작가의 흐린 회색빛 사진에서 대상의 본질적인 아름다움을 발견하는 마법을 경험하게 된다. 다시 말해 카메라 셔터를 누른 그 순간을 프린트 . 한국 현대 사진을 대표하는 사진가 민병헌의 개인전 가 11월 10일부터 12월 2일까지 . 왼쪽 뾰족지붕이 양관, 오른쪽 붉은 벽돌이 덧대 지은 양옥이다. 이 집은 사진가 민병헌의 집이다. 깊고 부드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흑백 사진들은 모두 민 작가가 직접 프린트한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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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가는 본인의 작품을 "새벽녘 입안에 남은 전날 밤 꿈의 맛과 닮았다"고 표현한다 민병헌. 왼쪽 뾰족지붕이 양관, 오른쪽 붉은 벽돌이 덧대 지은 양옥이다.